본문 바로가기

김재벌의 수다떨기

레드햇 공인 교육 및 시험센터 - 노브레이크 부설 교육센터

테크넷 마스터 김재벌입니다.


어쩌다 보니 , 우리 회사가 벌써 레드햇 공인 교육센터 http://www.nobreak.co.kr/ 를 운영한지 2년이 후딱 갔네요.


저희 회사 홈페이지 입니다..  나중에 개편이 좀 필요하긴 할것 같은데...^^


오늘의 포스팅은 교육 파트에 대한 그것도 레드햇공인교육 관련 주제만 다룰 예정이라..추가적인 포스팅은 별도로 진행하겠습니다.






그동안 대기업 고객 , 공공기관 , 오픈소스 관련 기업,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신없이 교육이 진행된 것 같네요.

거의 쉴틈 없이 일년내내 교육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보안 컨설팅 / 교육컨설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법인 설립은 2012년도에 했으니, 5년차 이구요.


다양한 기업/교육기관에 강사 파견과 교육/보안컨설팅 , 연구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보안컨설팅은 주로 취약점 점검/ 모의해킹 / 침해사고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구요.


암튼..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레드햇 공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아카데미(학생)대상 기관이 추가되긴 했지만..^^ 저희는 기업과 기관은 물론 아카데미 사업도 진행하고 있고 , 시험장도 운영하고 있는 유일한 기관이죠.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 레드햇 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시면 저희 센터에서 수업을 들으시게 됩니다.


교육관련해서 레드햇 리눅스는 기본이고 JBOSS , 글러스터 스토리지 ,  Ceph 스토리지 , Ansible , 최신 버전의 오픈스택 , 오픈시프트까지 전체 포트폴리오를 아우르고 있고 , 이에 대한 교육 또한 저희 센터에서만 가능하지요.


그리고 , 무엇보다 시험을 보셔야 하는데 , RHCSA 나 RHCE는 물론 , 개별 자격증 취득 역시 저희 센터에서만 응시 가능하세요.


타 기관에서 교육을 들으셨다고 해도 저희 기관에서만 시험 응시가 가능하시고 , 실습형으로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레드햇 교육 서비스는 "https://www.redhat.com/ko/services/training/all-courses-exams" 여기서 확인이 가능하시고 , 등록은  http://www.nobreak.co.kr/ 에 있는 연락처나 사이트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저도 공인강사 인증을 받아서,  컨설팅 때문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딱히, 이러한 부분에 홍보성 글을 올려 드리는 적은 없는데 , 올려 드리는 이유는......????



^^ , 제가 리눅스 관련  책을 몇권 출간 했기 때문입니다.


그와 관련하여 다양한 포스팅은 추가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 RHCSA 나 RHCE 외에도 추가로 관련한 글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