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넷세미나

(4)
Oracle GroundBreakers APAC Tour 2018 Korea ( Developer Tour ) 안녕하세요. 테크넷 마스터 김재벌입니다.. ( 사실 지금 작성 다하고 저장하다 장애 나서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는거라 분노의 빡침(?)을 참으며 다시 작성 중입니다..ㅠㅠ) 지난 2018년 11월 8일 목요일에 Oracle GrounBreakers APAC Tour 2018 Korea 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9층 세미나 장소에서 열렸습니다. https://www.onoffmix.com/event/155113 GoundBreakers 관련한 내용은 나중에 다른 포스팅에서 별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단은 개발자 커뮤니티 관련 프로그램중에 Oracle Groundbreakers 가 있다고 이해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해당 행사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 되었습니다. 행사 전후로 미세먼지가 극심 했고 , 행사 ..
Oracle APAC Developer Tour 2018 in KOREA 안녕하세요. 테크넷 마스터 김재벌입니다. 지난 5개월은 버닝과 롤러코스터의 연속이었네요.. 몇가지 정부 과제와 사업을 수행했고 , 일부는 수주하고도 협력기관의 문제로 Drop 하는 경험도 하고... 암튼...여러 이슈가 있었습니다. 지난 기간동안 여러 기술적인 이슈와 업데이트 등등이 많았는데 , 심리적 여유가 없어서 업데이트도 못했습니다. (사실 목과 허리 디스크가 심해져서 집중도가 떨어진 부분도 있네요...ㅠㅠ ) 암튼..제가 올해 상반기에 중국 상해에 가서 글로벌 사용자 그룹을 한국에 유치 했습니다... : - ) 오라클이 주최나 주관이 되는 행사가 아니라 사용자 주도의 행사입니다. 사용자그룹이 전세계에 많이 퍼져 있는데 , 국내만 소외되는 것 같아 일단 저질렀습니다... 일주일 전부터 해당 행사에 ..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 진행 테크넷 마스터 김재벌 입니다. 지난주 목요일(2016.11.10일 저녁 7시)에 KB데이타시스템에서 진행하는 세미나에서 오라클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서 2시간 정도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참고로 비용 받는 게 아니라 재능기부(?) 차원이 무료 세션이었습니다.오라클 기술 에반젤리스트 이다 보니 , 오라클 기술에 대해서 발표할 시간을 좀 가져야 하는데 ,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고객 행사 이외에는 발표할 기회가 많지 않네요.. 이번 세미나에서 다룬 주제는 Oracle OpenWorld 2016 CLoud Stragtegy 와 클라우드 서비스의 데모를 중심으로 진행하면서 , IaaS gen 2 에 대한 설명도 진행했습니다. 오라클 마케팅의 서보상 상무님께 이야기 드려서 "경품"도 증정 했었구요..ㅎㅎ < KB데이..
[세미나]솔라리스 10 핵심 운영 관리 - 저자직강? ^^ 교육개요 : 주말 2일간에 진행되는 집중과정으로 솔라리스10의 운영을 위한 사용자 및 장치 관리 , 스케쥴링 등의 핵심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합니다. 솔라리스 10과 솔라리스 9의 하위 운영체제 비교 분석 및 원리 및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 됩니다. 정규과정을 수강하시기 힘든 분들을 위해 만든 집중 교육과정입니다 교육일시 : 7월 10일(토요일) : 오후 2시부터 8시 7월 11일(일요일) : 오전 10시부터 7시 비용: 15만원 [학생 할인 [12만원] 교육 교재 : 테크넷과 함께 하는 엔터프라이즈 솔라리스 핵심 운영 가이드 (현장에서 30% DC 된 가격에 구매 가능) 신청기간: 7월 8일까지 교육신청인원 : 3명 이상시 무조건 진행 강사: 김재벌 (김석 ) - 경력: 14년 현 ) 인텍 수석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