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2010년 1월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공지 발표 예정


월간 보안 공지 발표 일정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는 발표될 보안 업데이트의 수와 영향을 받는 제품, 최대 심각도를 고객께 미리 제공합니다. 이틀 통해 고객께서 보안 업데이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설치하도록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 기준으로 2010 1 13 (), 마이크로소프트는 신규 보안 공지 1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신규 보안 공지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공지 번호는 발표 전까지 나오지 않습니다. 공지가 나올 때에는 정확한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공지 번호로 대체됩니다.

보안 공지 1 최대 심각도: 긴급 영향: 원격 코드 실행
시스템 재시작: 필요할 수 있음 영향을 받는 제품: Windows 2000, Windows XP, Windows Server 2003, Windows Vista, Windows Server 2008, Windows 7

주의 사항

위에 나열한 영향을 받는 제품 목록은 간략하게 나열한 것입니다. 영향을 받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제공되는 미리 알림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공지 개수, 영향을 받는 제품, 시스템 재시작 필요성과 심각도가 발표 전에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알림 페이지

이번 달 보안 공지의 미리 알림 전체 내용은 다음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technet/security/bulletin/ms10-jan.mspx (영어)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마이크로소프트는 Microsoft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의 새 버전을 Microsoft Update, Windows Update, Windows Server Update Services와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제공합니다.

보안 공지 웹캐스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공지에 대한 고객의 질문을 다루는 웹캐스트를 한국 시간으로 다음 주 목요일 오전 4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임을 양해해 주십시오. 등록 방법 및 상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고하십시오. http://www.microsoft.com/technet/security/bulletin/summary.mspx (영어) 심각도와 취약점에 대한 상세 내용 등의 보안 공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지가 발표되는 수요일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보의 일관성

본 메일과 웹 페이지를 통하여 가급적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에 게시된 보안 공지는 최신의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수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본 메일의 정보와 웹 기반의 보안 공지 간에 내용이 불일치하는 일이 생긴다면, 웹에 게시된 보안 공지의 정보가 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부


출처 : http://blogs.technet.com/koal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