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한국후지쯔, 직장인 대상 장학생 모집


후지쯔 사이트에 갔다가 직장인 대상 장학생이라는 문구를 봤습니다.


직장인 장학생? 이게 모지 ?  하면서 클릭해 보았더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더군요.





한국후지쯔, 직장인 대상 장학생 모집


Korea、 23 November 2009 — 

2009년 11월 23일, 서울 – 한국후지쯔(대표이사 김방신)는 한국 국적을 가진 경력 3년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후지쯔 장학생(Fujitsu Scholarship)’을 모집한다.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은 지난 1985년 후지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상호이해를 증진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에는 그 동안 국내 50여 명의 일반 회사원•공무원•기자 등 다양한 분야의 직장인이 참가했으며 수료 후 각계 각층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후지쯔 장학생에 선발되면 미국 하와이에서 후지쯔가 운영중인 경영과학연구소(JAIMS)에서 3개월간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 글로벌 마케팅, 협상과 커뮤니케이션 등 직장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으로 이루어진 EWKLP(East-West Knowledge Leaders Program)코스에 참가하게 되고, 일주일간 일본 현장을 돌아보는 기회도 제공된다. 수업료 및 항공료 전액은 후지쯔에서 지원한다.


한국후지쯔 관계자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를 양성하는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은 전세계 각국의 우수 인재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학사 이상의 학위와 토익, 토플 등 영어검증시험에서 일정 수준의 자격을 갖추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류제출 마감은 2010년 3월 19일이며 후지쯔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fujitsu.com/scholarship)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한번 신청해 보시면 좋겠네요..^^
하와이에서 연수도 받고 , 일본 현장도 견학하고...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