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넷세미나

Oracle APAC Developer Tour 2018 in KOREA

안녕하세요. 테크넷 마스터 김재벌입니다.


지난 5개월은 버닝과 롤러코스터의 연속이었네요..


몇가지 정부 과제와 사업을 수행했고 , 일부는 수주하고도 협력기관의 문제로 Drop 하는 경험도 하고...


암튼...여러 이슈가 있었습니다.


지난 기간동안 여러 기술적인 이슈와 업데이트 등등이 많았는데 , 심리적 여유가 없어서 업데이트도 못했습니다.  (사실 목과 허리 디스크가 심해져서 집중도가 떨어진 부분도 있네요...ㅠㅠ )


암튼..제가 올해 상반기에 중국 상해에 가서 글로벌 사용자 그룹을 한국에 유치 했습니다... : - )


오라클이 주최나 주관이 되는 행사가 아니라 사용자 주도의 행사입니다.


사용자그룹이 전세계에 많이 퍼져 있는데 ,  국내만 소외되는 것 같아 일단 저질렀습니다...


일주일 전부터 해당 행사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행사는 머신러닝 , 빅데이터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 클라우드 , 블록체인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다룹니다.


현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와서 오라클 에이스 디렉터 브리핑 2018과 오픈월드 2018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행사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믹스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오라클 오픈월드에 스피커로 참여하는 해외 스타급 스피커들을 인맥(?)을 동원해서 땡겨(?) 왔습니다.


행사는 무료이고 , 책만출판사, 마이크로소프트웨어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 오라클본사와 한국오라클의 후원으로 진행합니다.


공간자체가 100명을 수용하기는 너무 좁고 ,  70-80명 수용이 가능한 공간인데 , no show 를 고려하여 100명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충분한 다과와 기념품도 스폰 받아서 준비가 된 상태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서 등록하시길 바래요. : -) 





여기 ---> https://www.onoffmix.com/event/155113